휴대폰 소액결제 인증번호가 오지 않는 경우 이런 경우는 정보가 올바르지 않은 경우 또는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기 때문에 한 가지만으로는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자신의 이름으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개통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여러 대의 휴대폰을 개통하고 여러 대의 휴대폰에서 소액결제를 사용하더라도 정책이 적용 됩니다.

또한 소액결제 정책미납 상태 이더라도 해결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수수료가 매우 높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보다 자세하게 내용 확인이 가능하오니 방문하셔서 한번 읽어보시길 권장합니다.

그런 이유로, 미납 폰 소액결제 현금화는 수수료가 비싼데도 불구하고 고객분들이 미납 소액결제 정책 현금화에 전문인 업체를 찾는 이유입니다.

정보이용료는 통신사/대행사의 정책과는 무관하게 사용이 가능하므로 소액결제 미납으로 이용이 불가할 경우 정보이용료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는 방법이 있습니다.

사유는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본인 개통 후 휴대폰 사용일에 따라서 자동으로 부여가 되고있습니다. 아래 항목과 같습니다.

둘은 주관하는 곳이 아예달라 별도이며 미납이라도 소액결제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통신요금을 미납하고 있거나 소액결제 정책미납 연체이력이 잦은 경우에 나타나는 경우이죠.

만약 추가적으로 더 궁금하신 점이 있더라면 댓글을 남겨주시면 빠릇빠릇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평소에 진행하지 않았던 휴대폰으로 갑자기 결제를 진행하게 될 때 한도를 제한하곤 합니다.​

자신의 이름으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개통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여러 대의 휴대폰을 개통하고 여러 대의 휴대폰에서 소액결제를 사용하더라도 정책이 적용 됩니다.

소액결제 정책으로 인하여 결제가 잘 되지 않을 때는 소액결제보다 비교적 더 쉽게 진행이 가능한

*해결방법 - 똑같은 상품이라도 한 사이트에만 올라오는 게 아니므로 다른 사이트에서 결제 시도해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꼭 해당 사이트에서 그 물건을 사야된다면 다음달에 결제가 가능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